1833-7434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김포1동 북변로15번길 34

©2019 by 주식회사 나우홈

FAQ

​자주하는 질문

​TOWNEW 타우뉴의 모든 제품의 AS가 가능한가요?

나우홈은 대한민국의 유일한 타우뉴 공식파트너로 타우뉴의 모든 제품에 대하여 독점적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 또는 나우홈의 공식 판매 제품이 아닌 경우 대한민국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에 의거한 전기용품안전인증(KC)을 받지 않은 제품이게에 안타깝게도 AS를 제공해드릴 수 없습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대한민국 유일 공식 파트너인 나우홈에서 구매하세요.

DIBEA 디베아의 모든 제품의 AS가 가능한가요?

나우홈은 디베아의 대한민국 공식 파트너이나 나우홈이 독점 판매하는 ALLNEW12000, ALLNEW22000만 AS가 가능합니다. 해당 모델이 아닌 경우 구매처에 문의 해주세요.

왜 카카오톡으로 AS접수를 하나요?

나우홈만의  축적 된 AS 노하우와 데이타를 토대로 고객에게 가장 큰 만족을 드리고 가장 빠르게 AS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 카카오톡 접수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가전제품의 특성상 고장증상의 확인은 동영상이 가장 정확한데 현재로서는 유선, 이메일 보다는 카카오톡이 가장 신속하게 고객 응대를 제공할 수 있기에 카카오톡 접수를 선택하였습니다. 카카오톡에 나우홈을 검색하시면 보다 빠르게 제품문의, AS접수가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연락주세요.